전국 시청률 27.4% 전체 1위 OST, 옷, 가방 관심 상승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한국의 시대상을 반영한 드라마입니다.
나이가 꽉 찬 삼형제가 집안어른이 결혼을 조건으로 내건 아파트 상속을 둘러싸고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랍니다.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OST는 물론, 배우들이 입고 나온 옷, 가방 등도 관심이 높아지고 검색량도 크게 증가했습니다.
웨딩밴드를 맞추는 장소가 바로 오르시아!! 입니다.
윤시윤 배다빈 커플이 결혼반지를 고르는 장면이 나옵니다.
두 분이 즐거운 표정으로 예물을 고르는 모습은 OST함께 어우러져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오르시아의 고급스런 매장과 더불어 거울, 도자기 등은 모두 오르시아의 실재 매장 장식품이랍니다.
그래서 드라마 촬영스텝들은 별도의 미장센없이 쉽게 촬영을 임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드라마속 예물맛집 PD들이 최애하는 오르시아
오르시아는 ‘현재는 아름다워’ 뿐만아니라 ‘사내맞선’, ‘달리와 감자탕’, ‘하이클래스’, ‘오케이 광자매’ 등
다양한 인기 드라마의 촬영장소로 유명하답니다.
오르시아의 고급스런 매장과 다양한 예물주얼리는 드라마 PD님들이 예물, 웨딩밴드 관련 촬영 장소로 선호하는 이유랍니다.
올해 하반기와 내년 초에 방영될 드라마들이 이미 촬영을 마친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방영때까지 드라마 제목과 배우님들 이름을 못밝히는 건 안비밀^^ 입니다.
‘현재는 아름다워’의 윤시윤, 배다빈 배우와의 촬영 비하인드도 곧 소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