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오르시아 공식 블로그 이용 가이드

오르시아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을 위해 블로그 이용 가이드를 정리해드립니다.

오르시아는 의미가 깃든 주얼리&웨딩밴드 제품을 통해 여러분께서 소중한 추억을 오랜 시간 간직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온라인 미디어 운영을 통해 다양한 소식과 정보, 이야기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특히, 블로그 미디어에서는 만나서 이야기 나눠도 모두 전하지 못할 만큼 방대한, 다양한 얘기들을 정리해가고 있습니다.

오르시아 제품에 관심이 있거나, 블로그에 처음 방문한 분을 위해 나름의 블로그 이용 가이드를 정리해드립니다. 오르시아의 공식 블로그는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구성되어 운영되니 참고해 이용 바랍니다.

우리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

우리는 블로그 미디어를 통해 오르시아 내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오르시아는 작은 웨딩밴드 하나를 만들 때에도, 제품이 아닌 작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임합니다. 나아가 웨딩밴드를 판매한다는 마음보다, 누군가의 의미와 상징을 담는다는 마음으로 임합니다. 오르시아 블로그는 이런 겉으로 보이지 않는 우리의 생각과 마음, 활동 그리고 여러분에게 도움되는 전문 정보, 공감가는 이야기들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메뉴) 소개

1. Orsia

오르시아의 소개, 걸어온 길, 매장 안내 등 오르시아 브랜드의 기본 정보가 담겨 있는 메뉴입니다. 1974년부터 시작된 오르시아의 역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빚어내는 주얼리와 반지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어떤 가치를 지니는지 담백하게 정리해두었습니다.

2. Think

오르시아, 한영진 대표의 주얼리&웨딩밴드에 대한 가치관과 철학, 지향점 등이 담겨 있습니다. 주로 제품 표면에 담을 수 없는 숨겨진 가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또 작품을 만들기 위해 어떤 생각과 활동을 하고 있는지, 보이지 않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담겨 있습니다.

3. News

오르시아는 다양한 대외 활동으로 대한민국 주얼리 산업 성장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분야와의 협업, 미(美)의 기준을 고민하고 정립하는 국내외 미인 대회 연계 활동, 이 달의 디자인, 이 달의 명인(장인) 등의 소식을 꾸준히 전달합니다.

4. Product

오르시아의 제품은 주얼리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닙니다. 모든 제품에는 그 마다의 소중한 의미와 이야기가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만드는’ 일이 아니라, 의미를 ‘담는’ 일이기에 재료 선정부터 마감까지 전 제작의 공정을 숙련된 장인이 직접 참여합니다. 오르시아 제품에 담긴 이야기를 지금 확인해보세요.

5. Client

고객의 사연으로 디자인, 커스터마이징된 웨딩밴드를 소개합니다. 세상 단 하나 뿐인 유일한 웨딩밴드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여과없이 공유합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예비신랑이라면 이 메뉴를 주목해주세요. 여러분만의 웨딩밴드도 이렇게 제작됩니다.

6. Wedding&life

결혼 준비 과정에서 필요한 다양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웨딩밴드 분야를 넘어, 결혼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정보를 다루는 중입니다. 실제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알게 된 사실에, 전문가들의 조언을 얻어 필요한 정보만 정리, 공유합니다.

7. Jewelry A to Z

오르시아는 1974년 설립되어 50년 간 대를 이어 운영되어 온 국내 유일한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그동안의 쌓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주얼리&웨딩밴드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정리해 가는 것 역시 오르시아의 일로 규정, 꾸준히 기록하고 공유하는 중입니다.

인기 글 보기

결혼 예물반지 고를 때 '제작 방식' 확인해보세요. (단조와 주조)

결혼 예물반지 고를 때 '제작 방식' 확인해보세요. (단조와 주조)

크게 '단조'와 '주조'로 나뉘는 웨딩밴드의 두가지 제작 방식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다이아몬드 반지 리세팅 비용과 기준, 절차 안내(결혼반지 등)

다이아몬드 반지 리세팅 비용과 기준, 절차 안내(결혼반지 등)

오르시아 리세팅을 통해 여러분들의 추억을 재탄생시켜 보세요.
지젤(Giselle), 발레리나를 담은 웨딩밴드

지젤(Giselle), 발레리나를 담은 웨딩밴드

발레리나&발레리노의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움직임이 담긴 웨딩밴드 '지젤(Giselle)'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