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어 결혼까지 이르게 된 예비 신부와 신랑 커플. 순수한 두 사람을 위해 오르시아가 그동안의 지켜온 고집과 경험을 고스란히 실천으로 표현했습니다. 2시간 30분에 이르는 긴 상담에서부터, 웨딩 촬영만을 위한 임시 컬러 도색, 양가 부모님에게 전하는 선물과 웨딩 티아라까지 biseschloe님이 만난 오르시아 이야기를 간추려 공유드립니다.
출처 : ‘biseschloe’님의 블로그
우연히 찾아온 사랑, 그리고 특별한 웨딩링
biseschloe : 결혼할 생각이 없다가 우연히 너무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하게 되었고 그만큼 이전에 생각해둔 결혼식이나 웨딩링 등등에 대한 환상이 없던 사람이었어요 :)..
솔직한 이야기에 깊은 공감을 느낍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결혼을 당연히 해야 하는 것처럼 여기고, 그에 따른 고정관념을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사랑하는 사람과의 순수한 인연으로 결혼을 결심하시는 모습은 오히려 더 아름답고 의미 있어 보입니다.
그동안 수많은 커플의 이야기를 들어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각 커플만의 고유한 이야기와 개성을 담아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습니다. biseschloe님의 경우 환상보다는 실제 두 분의 관계와 성격을 반영하는 특별한 웨딩링을 만들어 드리고자 각고한 노력을 더했습니다.
출처 : ‘biseschloe’님의 블로그
긴 역사가 주는 신뢰감
biseschloe : 세상에나 50년이라니… 여기서 반지하면 평생 as 해주고, 반지에 작은 다이아가 빠졌을 때 무상으로 보수해 주신다 하더라구요. 평생이요! 50년 역사가 있으니 신뢰가 갔습니다..!
50년이라는 시간은 우리에게 단순한 숫자 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이는 수많은 고객님들과 함께 웃고 울며 쌓아온 신뢰의 시간입니다. 평생 AS와 무상 보수는 1974년 설립부터 지금까지 실천해 온 우리만의 고집입니다. 웨딩링이 단순한 장신구가 아니라 평생의 약속을 상징한다고 믿습니다. 그렇기에 우리의 도움 역시 평생 계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트렌드도 바뀌고, 기술도 무수히 발전했습니다. 변하지 않은 것이 하나 있다면,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하고자 하는 우리의 진심입니다. 앞으로도 이 마음을 잃지 않고 변함없는 모습으로 함께하겠습니다.
출처 : ‘biseschloe’님의 블로그
맞춤형 상담과 유연한 서비스
biseschloe : 2시간 30분 간의 긴 상담으로 저에게 어울리는 다이아 반지를 찾아주시고, 제가 골드랑 은색에서 결정 못하니 우선 골드로 맞추시고 웨딩 촬영땐 은색이 어울린다며 은색 도색으로 해주셨어요..
biseschloe님도 2시간 30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상담에 임해주시느라 힘드셨을 거예요. 한편으로는 샘플 반지를 꺼낼 때마다 ‘예쁘다’는 말을 연신 해주신 점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시간에 관계없이 예비 신랑&신부에게 그 자리가 얼마나 중요한 시간인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 역시 고객님의 취향부터 사소한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두 분의 관계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첨언하자면, 반지 주인공의 니즈를 파악하고 디자인과 스케치를 제안하는 것, 또 그 과정에서 유연하게 대응하는 것이 오르시아의 진정한 강점입니다. 쇼룸과 공방이 함께 운영되기에, 골드와 실버 사이에서 고민하는 고객님에게 웨딩 촬영을 위한 도색 서비스를 제안드릴 수 있었습니다.
출처 : ‘biseschloe’님의 블로그
특별함 더하기 ‘특별함’
biseschloe : 저희는 박람회를 통해 가서, 위와 같이 양가 어머님 브로치 및 예쁜 함도 선물 받았고, 제 개인용 목걸이 귀걸이 세트도 선물받았어요! 티아라도 선물 받아서 드레스 고르면 어울리는 티아라 맞추러 가기로 했습니당
출처 : ‘biseschloe’님의 블로그
웨딩링은 단순한 반지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새로운 가족의 탄생과 인생의 새로운 장을 여는 상징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의미를 담아 양가 어머님 브로치, 개인 주얼리 세트, 웨딩 티아라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양가 어머님 브로치는 두 가족의 만남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개인 주얼리 세트는 결혼 이후에도 일상에서 계속 특별함을 느끼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티아라는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더욱 빛내고자 하는 마음으로 선물드립니다.
실물의 영롱함과 파인 주얼리
biseschloe : 가장 중요한 웨딩링 실물이 너무 예뻐서 제가 너무 좋아했더니 기념일 마다 예랑이가 여기서 반지랑 귀걸이 목걸이 사준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출처 : ‘biseschloe’님의 블로그
많이 듣는 이야기 중 하나가 ‘실물’에 대한 감상평(?)입니다. 요즘은 대부분 포털사이트나 소셜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사진과 영상으로 웨딩밴드를 먼저 쇼핑하는데, 실물과 상당한 차이를 보입니다. 대부분의 제품들은 실물로 봤을 때 사진에 담기지 않는 특유의 아우라가 느껴집니다.
오르시아에는 웨딩밴드 뿐만 아니라, 귀걸이와 목걸이와 같은 다양한 주얼리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 많지 않은 정통 파인 주얼리 브랜드이자, 전 제품이 자체 공방에서 장인의 손으로 손수 제작되는 거의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디자인을 함께 기획해 가는 일도, 고객이 직접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것도, 기존에 있던 주얼리를 리세팅하는 것도 모두 가능합니다.
‘biseschloe’님의 리뷰 원문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출처 : ‘biseschloe’님의 블로그
🔖 오르시아의 생각, 기록
안녕하세요. 한영진입니다. (51주년,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