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2023년 미스코리아 대회. 오르시아는 참가자들에게 직접 제작한 목걸이를 선물했습니다. 미스코리아 목걸이 의 펜던트는 오르시아를 대표하는 티아라, ‘오화’를 형상화해 제작되었습니다.
1캐럿 사이즈의 시그니티 스톤(스와로브스키 큐빅)을 레이어드해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켰습니다. 이 목걸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미스코리아로서의 자부심을 느끼며 한국의 미를 더 많은 분들에게 전파할 수 있길 바랍니다.
2023 미스코리아 참가자들에게 선물한 목걸이는 모두 오르시아 청담 하우스 한 켠에 자리한 자체 공방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그 과정을 짧막히 담은 영상입니다.
깎고, 다듬고, 윤을 내고, 균형을 맞추는 일. 수십년 경험이 녹록히 쌓인 장인분들도 매번 심혈을 기울여야 같은 퀄리티의 완성도 높은 주얼리가 탄생됩니다. 이번 미스코리아 목걸이 는 한국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에게 전하는 작품이라 더욱 세심하고 집중도 높은 과정과 검수 과정을 거쳤습니다.
목걸이를 마주하며 환해진 미스코리아들의 모습, 그리고 미스코리아의 아름다움에 영롱함이 더해지는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뭉클한 감동이 벅차 올랐습니다. 여러분이 빛낼 세계 속 한국의 아름다움, 언제 어디서든 오르시아가 힘껏 응원하겠습니다.